목록으로 스토리 > 새소식 > 상세
  • 분야: 해외소식
  • 관련 웹사이트:

농산물 직판장을 통한 지역사회 건강 개선




미국 뉴욕 주 뉴욕
Khushboo Balwani

건강에 해가 되는 식품의 정기적인 섭취와 더 나은 옵션에 대한 이용 제한은 뉴욕 시 인구에 일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문제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NYC에서는 시의 보건부와 힘을 합쳐 농산물 직판장 정책에 따른 3가지 주요 프로그램, Stellar Farmers Markets, Farmers Markets for Kids 및 Farm to Preschool을 설계했다.

Stellar Farmers Markets 프로그램은 시 전역에 있는 여러 농산물 직판장에서 2개국어로 무료 교육 워크숍 및 조리법 시연과 레시피를 제공해 건강한 식습관과 현지에서 자란 제철 농산물 섭취의 이점을 홍보한다. 이 워크숍에 참여하면 얻을 수 있는 인센티브로, 국가 영양 보조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Electronic Benefit Transfer(EBT) 카드와 함께 ‘Health Bucks’(2달러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이러한 쿠폰은 NYC 전역에 있는 농산물 직판장에서 신선한 과일 및 채소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젊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주입하기 위해 NYC에는 또 다른 두 가지 프로젝트, Farmers Markets for Kids 및 Farm to Preschool을 진행한다. Farmers Markets for Kids는 2개국어로 창의적인 식품 워크숍 및 실습 활동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Farm to Preschool은 참여한 뉴욕 시 유치원에 현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과일 및 채소를 공급한다. 덕분에 부모, 직원 및 지역사회 구성원은 매주 신선한 농산물(Health Bucks 및 EBT 카드로도 지불 가능)을 섭취할 수 있다. Farm to Preschool은 NYC 전역의 11개 지역에 제공되고, Farmers Markets for Kids는 2016년 7~10월에 부롱크스 남부 지역 내 2개 직판장에서 진행되었다. tellar Farmers Markets는 뉴욕 시의 저소득층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는 규모가 가장 큰 지자체 프로그램이다.

자료

※ 위 소식과 관련된 의견이나 느낌을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