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공유스토리 > 이달의 공유 이벤트 > 상세
  • 행사기간: 2018년 09월 15일~2018년 09월 15일
  • 전화번호:
  • 장소: 돈의문 박물관 마을

"가을에는 낙엽이 지고, 음악이 핀다." - 9월 뮤직데이



9월 15일 토요일 저녁에, 무슨 약속 있으신가요?  
약속 없으시면 돈의문 박물관에서 음악 한 잔 어떠신가요? 

이번 주 토요일, 저녁 6시 돈의문 박물관에서 '뮤직데이'가 열립니다.
뮤직데이는 서울시 공유허브와 재단법인 홍합밸리가 여는 뮤지션 재능공유 및 공유공간을 활용하는 행사입니다.

9월 뮤직데이는 특별히 가을과 어울리는 기타연주자와 R&B와 Soul을 중심으로 하는 밴드를 모셨습니다. 



<기타 연주자 Funtowo 임정현 님, 사진 출처 : 임정현 인스타그램> 

기타연주자는 유튜브로 먼저 이름을 알린 Funtwoo 임정현님이신데요, 무려 이날의 행사를 위해 10여곡을 선곡해놓으셨다고 합니다. 기타가 얼마만큼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악기인지를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듯합니다. (Funtwo 임정현 님을 동영상으로 먼저 만나뵙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 링크도 올립니다. 영상보기 : https://youtu.be/5V1YvC_6BM0 )



두 번째 조청밴드는 Back Huggers 밴드입니다. 밴드의 이름 그대로 '뒤에서 안아주는' 듯한 따뜻하고 포근한 음악을 지향하는 'Back Huggers' 밴드. 백문이불여일청! 일단 한 번 오셔서 들어봐 보시면, 누군가 뒤에서 안는 느낌을 실제로 느끼실 수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역시 동영상으로 먼저 Back Huggers를 만나뵙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영상보기 : https://youtu.be/wYoWj0pMQGo)


다시 한 번, 물어볼게요. 
9월 15일 토요일 저녁에, 돈의문 박물관에 약속 잡으시는 건 어떤까요? 
약속 있으시면 돈의문에서 뵙죠? 

매월 뮤직데이는 새로운 뮤지션, 아티스트와 함께 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