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소식]경험 공유로 떠나는 '진짜 여행' – 마이리얼트립

sharetrip1
01 | 이미지 출처 Flickr kenteegardin (CC-BY-SA)

다가오는 휴가철, 여러분은 어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현지인과 함께하는 ‘진짜 여행’은 어떠세요? 아름다운 휴양지부터 알뜰한 실속 투어 그리고 나만의 독특한 여행경험을 누릴 수 있는 투어까지! 이 가이드는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합니다. (이하 텍스트는 현지가이드가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아름답고 여유로운 휴양지

 

한 여름 크리스마스 반딧불, 말레이시아 쿠알라셀랑고르

02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03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쿠알라셀랑고르는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북서쪽으로 약 80Km, 셀랑고르 강 하구 부근에 있는 작은 도시로 쿠알라룸푸르에서 자동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자유 여행시 반딧불이 투어는 개인적으로 가기 힘든 곳이지만, 말레이시아 여행을 오신다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입니다. 반딧불이 공원에 방문하기 전에 부킷 멜라와티(몽키힐)라는 중심가 근처의 나지막한 언덕에 방문을 하십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멜라와티 요새로 이용되었던 곳이라 아직도 포대 자리가 남아 있으며, 석양이 질 무렵 언덕에서 바다 쪽으로 바라보면 말라카 해엽이 내다보여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부킷 멜라와티에서의 또 다른 볼거리는 원숭이들입니다.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고 온순해서 사진도 가까이에서 찍을 수 있고 만져볼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원숭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강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스페셜 씨푸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시면 보트를 타고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를 켜 놓은 것 같은 반딧불이를 감상하시러 반딧불이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일정 보기 > 말레이시아 쿠알라셀랑고르

 
 
대만 스펀, 예류, 진과스, 지우펀 하루안에 보기
 

04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타이페이의 모든 것, 단 하루에 유유히 다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
스펀(十分)은 옛 광산마을로써 천으로 만든 등이 유명합니다. 또한 이 곳 스펀은 대만 최대의 폭포, 스펀(SE-FEN) 폭포가 있습니다. 미니기차와 천으로 만든 등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예류(野柳地質公園)는 지질공원으로 수천 년간 바닷물이 해변가를 침식하여 형성된 자연 특유 경관의 공원입니다. 특히 고대 이집트의 여왕 네페르티티의 머리를 닮았다 하여 이름 붙여진 ‘여왕머리’ 바위가 제일 유명합니다.
진과스(金瓜石)는 옛 탄광 유적을 확인할 수 있는 황금 광산으로 유명합니다. 황금박물관이 있고, 일제시대의 건물인 황태자 별장도 있습니다. 한국 분들도 많이 알고 있는 광부 도시락도 먹어보고, 황금폭포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지우펀(九份)은 옛 광산도시로 일제시대에 최고의 번성기를 누렸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어 극장, 여관, 요정 등 밤바다 성황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시간이 흘러 금의 생산량이 줄어들면서 점점 몰락하게 되어 집 몇 채와 노인들만 남겨졌었습니다. 그러다 다시 한편의 영화로 인해 다시 부흥기를 맞이하게 되었고, 지금은 수 천명의 관광객이 매일 방문하는 유명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일정 보기 > 대만 타이페이

 
 

알뜰족을 위한 실속 유럽 투어

 
레알 빠리 자전거 투어
 

05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AT,PLAY,WALK&RIDE!
빠리 얼마나 느끼세요?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빠리에서 자전거 위에서 보는 풍경은 걸을 때는 볼 수 없던 특별한 것들을 선물합니다. 볼에 스치는 바람과 파노라마처럼 스치는 파리의 풍경은 우디알렌의 midnight in paris 영화를 오감으로 느끼게 한답니다. 낮도 좋고 밤도 좋아요. 자전거 한 번 타고 빠리를 느껴볼까요?
* 빠리 자전거 투어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야간투어로만 진행됩니다. 빠리 시에서 운영하는 Velib(벨리브)라는 자전거를 대여(대여로 1.70유로)로 투어가 진행되며, 빠리 중심 시내 주요 관광지 및 거리를 자전거로 이동하시 게 되시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을-겨울이 우기인 빠리는 비가 오는 경우 투어를 진행하지 않으며, 워킹 투어로 대체되신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

자세한 일정 보기 > 프랑스 빠리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꽃의 도시 피렌체 시내 투어 + 우피치 미술관 투어
 

06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07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피렌체의 아름다움과 르네상스 최고의 미술품들과의 만남!
중세 시대 최고의 부와 자유를 누렸던 피렌체. 그리고 르네상스 예술과 학문의 발상지 피렌체. 이런 환경의 도시에서 그토록 많은 천재가 탄생한 것은 어쩌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단테, Giotto, 브루넬레스키, 기베르티, 도나텔로, 마사초, 보티첼리, 레오나르도 다 빈치, 미켈란젤로 그리고 갈릴레오 갈릴레이 등 수많은 천재들의 도시 피렌체. 그리고 그 천재들을 이끈 유럽 최고의 메디치 가문을 소개합니다.
그들을 체험하고 배우며 함께하는 투어에 참여하세요. 최고의 집중력으로 많은 분들의 이해와 공감을 최대화할 수 있는 효율적인 소규모 투어만을 지향합니다. 우르르 몰려다니며 듣기만 하는 투어가 아닌 소수인원으로 친구처럼 가족처럼 함께 어울려 피렌체를 직접 느끼고 알아가는 소통하는 투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 보기 > 이탈리아 피렌체

파티와 함께 하는 휴가

파티의 도시 베를린! 베를린의 오픈 에어 파티

08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09 | 이미지 출처 – 마이리얼트립
베를린을 표현하는 단어들.
섹시하다. 자유롭다. 예술적이다. 60년대의 상업화되기 전의 뉴욕의 모습이다. 그런 베를린에서 박물관만 둘러보고 가기는 너무나 아쉽습니다. 베를린이 너무 좋아서 베를린에 눌어 앉은 제가 진짜 베를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혼자 가기는 조금 두렵고 정보도 없어서 힘들었던 베를린의 파티들, 함께 가이드 해 드리겠습니다.
[오픈 에어 파티]
베를린에는 오픈 에어 파티라는 제가 제일 사랑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날씨 좋은 토, 일요일 오후 2시쯤 베를린의 숨겨진 공원이나 강 옆에서 클럽을 옮겨와서 대낮에 즐기는 파티입니다. 클럽 하면 꼭 스모키 화장에 힐을 신고가야 하는 편견을 없애준 베를린만의 문화입니다. 날씨 좋은 주말에 공원에서 맥주 마시다가 스니커 신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여기가 베를린입니다. 현지인이 아니면 찾기도 힘든 정보들 저만 믿고 투어에 동참해주세요.

자세한 일정 보기 > 독일 베를린

목록으로